무술소개

무술소개

africa 세네갈 레슬링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 관리자
댓글 0건 조회 1,452회 작성일 20-03-23 17:51

본문

세네갈 레슬링

Laamb, Lutte Traditionnelle

회원 단체

Comite National de Gestion de la Lutte (CNGL)

소개

세네갈 전통 레슬링은 시골 마을의 문화와 공동체, 특히 세레르족에 그 뿌리를 두고 있다. 부족의 전투훈련으로 시작된 것이 마을의 의식과 오락의 형태로 발전하면서 마을 축제 때 남성성을 증명하고 지역사회의 명예를 위해 싸움을 했으나 지난 50냔 동안 기하급수적으로 성장하여 남녀 모두에게 중요한 국가 스포츠로 자리 잡았다. 유명 선수들은 대형 스타디움과 수천명의 팬 앞에서 큰 상금을 놓고 경쟁한다. 람(Laamb)은 세네갈과 감비아 일부를 포함한 서아프맄타에서 행해지고 있는 민족 레슬링이다. 세네갈 형식은 서 아프리카 전통 중 유일하게 주먹질 (frappe)을 허용한다. 1990년 이후 뤼트 트라디쇼넬르( Lutte Traditionnelle)챔피언십이 발전함에 따라 세네갈 레슬러들은 두가지 형태를 다 하고 있다.

참고자료

Al Jazeera World (10 July 2019). Senegal: Wrestling with Reality. Al Jazeera.

Comite National de Gestion de la Lutte (2016). WoMAU membership application form.

Laamb. Sasori.

 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